우리는
당신의 용감한 도전을
언제나 응원합니다!
모두공 소개
철저하게 사전 기획된 ‘온라인최적화 강의’로 공부해야 합격합니다
노량진 학원 수강생은 개인 학습 수준과 상관없는 커리큘럼으로
실제로 습득하는 학습 양에 비해 시간 소모가 많습니다.

취업난이 장기화되고 취업 후에도 승진을 위한 경쟁이 심화되면서 상대적으로 고용 환경이 안전한 공무원에 대한 인기가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습니다. 2016년 국가직 9급 시험에서는 무려 221,853명이 출원했지만 선발인원은 약 3,700명으로 제한되어 있어 평균 경쟁률이 54:1이었으며, 특히 교육행정분야의 경우 선발인원 10명 공고에 7,343명이 지원하면서 734:1이라는 최고 경쟁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응시자수와 경쟁률 수치만 봐도 놀라울 만큼 이미 많은 수험생들이 공무원의 꿈을 위해 도전하고 있으며, ‘공무원이 되고 싶다’ 마음 먹고 준비를 시작하면 무조건 노량진으로 향하는 수험생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공무원 합격생 대부분은 노량진 학원을 다니지 않는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

공부할 때 커뮤니티에서 실제 합격생은 학원 안 다닌다는 말이 있었는데 진짜 합격하고 주변에 물어보면 한 명도 없었어요/처음 노량진 학원을 3개월 다녔는데 학습한 양에 비해 시간 소모가 커서 나중에 인강으로 혼자 공부했는데 1년 반 만에 합격했어요

공무원 수험생 커뮤니티의 합격생 후기에 따르면 대부분이 개인 학습 수준에 맞추어 별도 학습 계획을 세워 학습한 혼공족이거나 처음 수험생활을 시작할 때 정보가 없어 무작정 노량진 학원부터 다녔지만 나중에 인강으로 혼자 공부하고 나서야 합격한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수험생들은 정해진 학습 커리큘럼에 따라 학습하고 관리해준다는 점이 노량진 학원 장점이지만 개인 학습 수준과 상관없는 커리큘럼으로 습득하는 학습 양에 비해 시간 소모가 많다는 것이 큰 단점이라고 말했습니다.

철저하게 사전 기획된 스튜디오 촬영 강의는
수험생의 집중력을 높이는 선명한 화질과 음질은 물론
짧은 러닝타임으로 고효율 강의입니다.

그렇다면 단순히 노량진 오프라인 학원이 아닌 학원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되는 걸까요? 공무원 수험생 커뮤니티의 합격생들이 말한 포인트는 단순히 오프라인 학원이냐, 온라인 강의냐의 문제가 아니라 강의 자체가 얼마나 효율적이냐의 문제였습니다.

기획 제작된 스튜디오 촬영 강의:사전 기획으로 짧은 러닝타임과 빠른 진도, 불필요한 화면 없는 선명한 화질, 몰입도를 높이는 또렷한 음질, 전자칠판 활용 고퀄리티 강의교안

노량진 오프라인 학원 현장을 촬영한 강의는 현장 학생 반응에 따라 학습진도가 느려지거나 잡담, 동기부여 등 의 내용이 수업 중에 포함되기 때문에 강의시간이 길어지게 됩니다. 따라서, 계획된 것보다 강의수가 늘어나는 경우가 많아 혼자 계획을 짜서 학습하는 인강 수험생들에게는 매우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또한, 현장이 완전히 통제되지 않은 채로 촬영이 진행되기 때문에 편집에 한계가 있어 영상 퀄리티도 다소 떨어집니다.
그러나, 철저하게 사전 기획된 스튜디오 촬영 강의는 다릅니다. 30분 내 외의 짧은 러닝타임과 빠른 학습진도로 매우 효율적입니다. 또한, 철저하게 통제된 상태로 사전 셋팅 후 촬영이 진행되기 때문에 충분한 업그레이드 작업이 가능하여 선명한 화질과 또렷한 음질은 물론 전자칠판 활용이 가능하여 다양한 예시와 깔끔하게 정리된 고퀄리티 강의교안으로 수험생의 학습 몰입도를 높입니다.

철저한 사전 기획으로 온라인최적화 강의를 만들었습니다.
차원이 다른 컨텐츠의 차이가
누구나 합격할 수 있는 결과의 차이를 만듭니다.

모두의공무원은 누구나 공무원이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사전 기획으로 합격생들이 말하는 고효율의 온라인 최적화 강의를 만들었습니다.

모두의공무원 온라인최적화 컨텐츠 제작과정

역대 모든 공무원시험을 완벽하게 분석하여 강의와 교재는 물론 강의교안까지 사전 제작하였습니다. 특히 고퀄리티 강의를 위해 철저한 사전 셋팅은 물론 교수님의 컨디션까지 최상의 상태로 관리하여 촬영이 진행됩니다. 촬영된 강의는 모니터링을 통해 보완하여 재촬영하고 최종 업그레이드 작업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됩니다.

모두의공무원 온라인 최적화 강의는 연구·개발·검증 등 상상을 초월하는 철저한 사전 기획 단계를 통해 만들어집니다. 차원이 다른 컨텐츠의 차이가 누구나 공무원이 될 수 있는, 합격할 수 있는 결과의 차이를 만듭니다.